하얀 피부 식물: 좋은가요?

하얀 피부 식물: 좋은가요?

현재 뷰티 시장은 가공기술의 발달로 미백제를 비롯해 소비자들의 피부 미용 개선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식품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간편함은 물론 속부터 작용해 핑크빛 피부와 하얀 피부를 오래 지속시키는 느낌을 준다.

하지만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은 대부분의 여성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미백제를 사용하는 것이 정말 좋은가?"다. 그렇다면 미백제는 무엇일까요? Hanvely가 이 질문에 답하도록 하십시오!

피부 미백제란?

피부 미백제 또는 피부 미백제는 콜라겐, 비타민, 글루타치온 등의 성분을 함유하여 건강을 보호함과 동시에 스킨케어 과정을 지원하는 기능성 식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혈류에 흡수되면 내부에서 피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피부를 밝고 매끄럽게 하고 피부 구조 재생을 증가시키며 노화를 방지합니다.

미백제 주요성분 및 용도

글루타치온, 비타민(B, C, E,..), Tranexamic, Alpha Lipoic 및 L-시스테인과 같은 성분은 항상 피부 미백제에서 발견됩니다. 그 중 "글루타치온"은 탁월한 항산화 효과로 인해 피부 미백제 1위 성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은 간, 고기 및 일부 야채에서 발견됩니다. 미국 연구자들의 증거에 따르면 일정량의 글루타치온을 보충하면 밝은 페오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증가시키고 진피에서 어두운 유멜라닌의 형성을 방지하는 메커니즘을 통해 전신을 희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피부의 진피는 점차 진피 위로 밀려 표피에서 제거됩니다. 이 모든 과정은 45~60일의 생물학적 피부 재생 주기를 따릅니다. 또한 이 성분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암을 예방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비타민 C는 콜라겐을 형성하고 상처를 치유하며 검은 반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밝은" 성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면역 체계 강화, 노화 방지, 피부 미백에 도움이 되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미백제는 좋은 것일까?

시판 허가를 받고자 하는 모든 종류의 피부 미백제는 일련의 테스트, 표준 및 건강 안전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그리고 물론, 피부 미백 알약은 출처가 명확한 제품과 보건부에서 몸에 안전하다고 인증한 성분을 사용하는 경우 건강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몸에 부작용이 없는 진짜 미백제 고르는 법.

사용할 피부 미백제를 선택할 때 다음 기준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정품인 경우 제품 포장에 원산지가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 본 제품은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시판 허가를 받은 제품입니다.

- 글루타치온, 비타민C, L-시스테인, 비타민E, 비타민B 등 미백효과가 있는 성분을 함유하여 몸에 좋은 성분을 함유한 타입

- 시장에서 사용자가 사용하고 높이 평가하는 현대적인 생산 기술의 적용과 과학적 연구를 통해 경구 정제의 선택을 우선시합니다.

 

이때 핸블리가 "미백제를 바르면 좋은가?"라는 질문에 답했다. 적절하고 안전한 유형의 알약을 선택하는 기준이 되어야 합니다. 올바른 선택을 하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기 위한 정보를 알아보세요!